쥬신게임아카데미의 정규과정을 소개합니다

24시간 게임프로그래밍만을 교육하는,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쥬신게임아카데미의 정규과정입니다.

1. 쥬신게임아카데미만의 검증된 커리큘럼과 교육방식

2. 지속적인 상담이나 기수 회식, 워크샵을 통한 인간적인 학생관리(?)

3. 쥬신게임아카데미의 독보적인 자습시스템과 관리를 통해 성공적인

    취업기회 창출

4. 개강부터 졸업까지 소규모 기수체제로 운영

5. 포트폴리오 제작 후 원장님의 취업지원 및 관리

6. 아카데미 최초로 진행한 시연회와 레벨다운 시스템을 통해 탄탄한

    지식의 확보

7. 선생님 당직제도를 통해 하루 20시간이상 당직 선생님과의 질, 문답

[ 정규과정의 특,장점 ] 

 

상담문의  02)866-0982

모집인원  16명

 ※해당 과정은 선착순 등록이며 개강이전에 사전 마감될 수 있습니다※

쥬신게임아카데미 정규과정 커리큘럼

창의적이고 차별화된 쥬신게임의 커리큘럼을 직접 확인하고 선택하세요

[기초과정 : C,C++,STL]

(전체 2개월 과정)

쥬신게임아카데미의 기초과정은 비전공자를 대상으로하며, 과정의 수강 여부는 간략한 테스트를 통해 결정됩니다.

1주차 : 컴파일러소개 및 C,C++에서 빈번히 사용되는 자료형과 연산자의 학습 및 구현, 분기문, 반복문을 통한 코드의 파트실행

 

2주차 : C,C++의 가장 큰 장점으로 꼽히는 포인터의 학습과 신입사원의 기초소양이라고 할 수 있는 문자열의 심화 학습

 

3주차 : 구조체나 클래스등 사용자가 직접정의하는 자료형에 대한 이해와 작성, 프로그램의 기능을 구현하기위한 함수의 제작

 

4주차 : 게임제작에있어서 양날의 검과도 같은 동적할당의 이해, 개발자의 기본 소양인 메모리구조, 데이터의 효율적인 관리를 위한 자료구조

쥬신게임아카데미의 기초과정은 비전공자를 대상으로하며, 과정의 수강 여부는 간략한 테스트를 통해 결정됩니다.

5주차 : 객체지향의 특, 장점 및 단점의 이해와 습득을 통해 계층구조를 구현해보며, 생성자 소멸자를 통한 객체의 생성 및 소멸을 구현

 

6주차 : 객체지향의 심화과정으로서 상속과 다형성을 통한 인터페이스의 동일화과정을 직접구현해보며, 가상함수나 연산자오버로딩을  통하여 효율적인 객체지향 구조를 습득

 

7주차 : 템플릿의 이해와 구현을 통해 STL의 접근을 부담없이 할 수 있으며, STL의 종류와 사용이유에대한

 

8주차 : 게임제작에있어서 양날의 검과도 같은 동적할당의 이해, 개발자의 기본 소양인 메모리구조, 데이터의 효율적인 관리를 위한 자료 구조

[ 2D WINDOWS 프로그래밍 과정 : API, MFC ]

(전체 2개월과정)

쥬신게임아 카데미의 2D WINDOWS 프로그래밍 과정은 기초과정 수료자나 테스트를 통과한 학생에한하여 수강할 수 있으며, 문법의 틀을 벗어나 결과를 직접 눈으로 보고 확인할 수 있는 과정입니다.

1주차 : WINDOW API의 소개 및 기능 설명, 윈도우 좌표계기반의 코드작성, 원할한 객체생성 및 관리를 위한 클래스구조 구축

 

2주차 : 게임알고리즘의 구현(변환, 충돌, 탐색 등) 및 객체간 유연한 관계를 구성하기위한 심화 디자인패턴의 학습

 

3주차 : 기초 수학을 이용한 객체간 인공지능 및 알고리즘 구현, 팀과제를 통한 협업, 실전 능력의 향상

 

4주차 : TILEMAP기반의 2D 게임구현을 위한 알고리즘 및 인공지능 학습, 계층구조의 심화 관리기법 학습

2D WINDOWS프로그래밍 과정은 2주에 걸쳐 학생 개인이 직접 게임을 만드는 작업을 수행하여 코드 작성능력의 향상과 이론에서 벗어난 실전에서의 코딩기술을 습득하도록 합니다.

5주차 : 2D 게임프로그래밍의 기획 및 일정 제작, WINDOWS API만을 활용하여 간단한 툴 제작

 

6주차 : 본인이 기획한 기획서와 일정을 통해 게임개발작업 진행 및 전 원생 앞에서의 개인 작품 발표 및 시연

 

7주차 : MFC의 프레임워크 이해 및 수정, API프레임워크와의 차이를 분석하여 계층구조의 장, 단점을 이해

 

8주차 : 단일문서, 다중문서, 대화상자기반의 다양한 툴을 직접 제작 및 툴을 기반으로한 게임프레임워크의 이해

 

 [ DirectX SDK의 기초 : DirectX SDK]

(전체 1개월과정)

WINDOWS기반의 구조위에 검증된 라이브러리인 DIrectX SDK를 활용하는 기법을 학습하는 과정이며, WINDOWS프로그래밍의 소양이 없이는 수강하기 어려운 과정입니다. 익숙한 2D 프로그래밍을 직접 수행하며 SDK를 친숙하게 만드는 과정입니다.

1주차 : DirectX SDK의 이해와 활용기법 습득, 여러 하드웨어 장치를 활용한 게임프레임워크의 이해

 

2주차 : 벡터와 행렬의 개념을 이해하고 이를 활용한 각종 연산기법을 습득

 

3주차 : 멀티스레드와 프로세스의 이해 및 게임내에서의 활용

 

4주차 : 길찾기 알고리즘이나 객체간 정렬기법을 습득하여 좀더 유연하고 자연스러운 게임구현

 [ DirectX SDK을 이용한 게임프로그래밍 기법 : DirectX SDK]

(1개월과정)

DirectX SDK를 활용하여 3D로 구성된 게임세계를 모니터안에 표현하기위한 과정인 렌더링파이프라인을 집중적으로 공부하는 과정이며, 벡터와 행렬의 활용능력이 가장 중요한 과정입니다.

1주차 : 정적, 동적 라이브러리의 이해 및 구현

 

2주차 : 버텍스, 인덱스버퍼의 생성과 정점 커스터마이징

 

3주차 : 렌더링파이프라인의 이해와 구현, 2.5D게임의 구현 및 기법을 습득

 

4주차 : Tool과 연동한 HeightMap을 활용한 3D지형 구성 및 빌보드를 활용한 2.5D객체의 구현

[ DirectX SDK을 이용한 3D프로그래밍 : DirectX SDK]

(3개월과정)

계층구조와 컴포넌트를 조합하여 체계적인 3D프레임워크 구축 기법과 본격적인 3D게임세계를 구현하기위한 배경 지식을 습득하는 과정입니다.

1주차 : 계층구조의 장,단점에 대한 파악과 컴포넌트, 프로토타입 디자인패턴의 이해와 구현

 

2주차 : 3D Material, Lighting에 대한 이와 여러가지 RenderState의 이해

 

3주차 : 여러가지 지형 최적화 기법과 게임구현의 기초가 되는 네비게이션 메시의 이해 및 이론 습득

 

4주차 : 정점, 폴리곤, 메시에대한 이해와 x파일을 통한 메시의 로드 및 출력

3D 게임을 구현하기 위한 상세 지식을 습득하기위한 과정이며 3D 충돌알고리즘이나 UI/UX출력을 위한 지식을 습득하는 과정입니다. 3D개인포트폴리오 제작을 통해 3D전반적인 과정의 이해도를 증진시킵니다.

5주차 : 애니메이션 메시의 로딩 기법과 키프레임애니메이션의 재생 방법 및 보간 방법의 습득

 

6주차 : AABB, OBB COLLIDER의 충돌 기법 습득, 빌보드 출력기법의 이해

 

7주차 : 3D포트폴리오 기획 및 프레임워크 개발

 

8주차 : 3D포트폴리오 컨텐츠 구현, 완성 및 시연 진행

 

HLSL을 이용하여 기초 셰이딩기법에대해서 이해하고 전처리셰이딩과 후처리셰이딩의 구현을 통해 셰이딩의 고급기술을 구현하기위한 이론을 습득합니다.

1주차 : HLSL의 문법 설명과 구현 기법의 이해

 

2주차 : 난반사광, 정반사광의 표현 기법, 지형 셰이딩 기법의 습득

 

3주차 : 후처리 셰이딩기법의 구현이유와 기술 습득 

 

4주차 : 3D팀 포트폴리오 팀 편성 및 기획

 

쥬신게임아카데미 최근 업데이트 된 포트폴리오

쥬신게임아카데미에서는 매 기수마다 포트폴리오가 성공적으로 제작되고 있으며, 상용화 엔진을 사용하지 않은 직업 DirectX로 제작한 결과물 입니다.

쥬신게임아카데미의 포트폴리오는 학생들이 초기 골격 프레임워크부터 마무리까지 스스로 만들어낸 작품들이며 선생님들은 게임제작방향이나 미약한 컨텐츠를 지적, 지도할 뿐 학생들의 코드에 손을 대지 않습니다.

저희 쥬신게임아카데미는 학원의 이익보다도 학생의 미래를 걱정하는 사람들이 모인 곳입니다.

 

-쥬신게임아카데미 교육부-

[ 자세한 과정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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