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쥬신게임아카데미 유사업체 주의보! -버거형-


안녕하세요. 쥬신게임아카데미 부원장 버거형입니다.

요즘 날씨가 정말 많이 더워졌네요.

그러고보니 덥다기보다는 습도가 높다고해야할까..?

여름이란 계절은 정말 저에게 쥐약과도 같은 계절이랍니다.

본론으로들어가서..

"쥬신게임아카데미 유사업체 주의보"

몇 일동안 이런 포스팅을 정말 해야할까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

시기적절하게 피해를 입은 학생이 나타나서 결국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여러분들도 길을 다니시다보면 굉장히 비슷한 업체들을 많이 보시게될거에요.

생과일 쥬스를 파는 업체들도 비슷한 메뉴와 심지어 비슷한 간판까지..

밥집, 고기집 모두 비슷비슷한 업체들이 굉장히 많아요.

저도 어느곳이 원조(?)인지는 모르겠지만, 원조업체에서는 정말 속이 타들어가지 않을까 싶어요. 오랜기간 연구하고 고민해서 얻어낸 신메뉴를 아무 고민과 연구없이 바로 카피해내는 유사업체들..정말 골칫덩어리가 아닐까 싶네요.

그런데 말입니다.

저희 쥬신게임아카데미유사업체가 등장하였다고 하네요.

다행히 간판까지 비슷하게 따라하진 않았지만, 자꾸 쥬신출신의 개발자들이다.

쥬신에서 강의를 했었다라는 내용을 어필하면서 학생들을 모집하고 강의를 한다고 합니다.

처음에 그런 소문이 돌았을때는 "에이, 우리가 뭐 잘났다고..", "우리처럼 학원문을 24시간 열어 놓을 수 있다고?"라는 생각을하며 별 것 아닌일로 치부를 했었는데.

저희 쥬신게임아카데미에 상담오는 학생들 중에 이제 꽤 빈번히 유사업체, 사칭업체 이야기를 많이 나오고 있어, 심각하다 생각하고 대처방안을 생각하는 중이랍니다.

이번 주 토요일에도 유니티 강의하는 학생들이나 볼겸, 학원에 나와있다가 상담온 학생이 쥬신출신 개발자들이 가르친다는 곳에서 4개월이나 C언어를 공부했는데도, 수업내용도 갈팡질팡이고 자꾸 의미없는것들만 이야기한다는 말을해서 쥬신게임아카데미도 허위광고나 하는 곳이구나라고 생각을 했다고해요ㅠ

사실, 기존부터 저희 쥬신게임아카데미와 유사하게 운영하는 학원들은 있었답니다.

자습실배치나 24시간 자습실운영, 게임시연회 등등....

저희가 특허받고 진행했던 아이템들이 아니니, 당연히 뭐라고 딴지를 걸만한 상황은 아니었기에 그냥 두고보았었지요.

덕분에 "24시간 학원문 연다고해서 갔더니 오후 8시에 바로 문닫더라", "자습실에 컴퓨터는 없고, 노트북을 가져오라고하더라", "자습실자리도 얼마없어서 그냥 보여주기용 자습실이다" 등등의 정말 갖가지 피해(?)를 당하고 오는 학생들이 많았답니다.

그래도 저희가 할 수 있는건 딱히 없었답니다. 그렇게 피해를 입고오는 학생들을 제대로 다시 가르쳐나보자라는것 밖에는 말이죠.

그런데 근래들어서는 아에 "쥬신게임아카데미"란 이름을 팔고있더군요.

"나 쥬신에서 강의했었어", "쥬신에서 공부하다가 취업하고 강의하고있는거야"등등..

가정형편이 어려운 저희 제자들이 틈틈히 과외를 한다? 이해합니다. 그럴수 있어요.

다만, 업체비슷하게 운영을 하면서, 자꾸 저희이름을 어필하지 않았으면해요.

어필을 할거면, 정말 좀 제대로 가르쳐보던가...그것도아니고, 자꾸 엉터리로 가르치고, 건성건성가르치면서 저희 이름 좀 그만 이야기했으면 좋겠습니다.

선의의경쟁? 네! 물론이에요. 선의의 경쟁 할 생각있습니다.

자유경제민주주의하에 있는 대한민국아니던가요? 그럼 선의의 경쟁을 하세요. 카피를 하지말고 본인들을 어필할 수 있는 아이템을 찾으세요. 본인들이 어필할 아이템을 개발하고, 그것으로 광고를 하세요. 그러면 보이지않는 손이 알아서 도와줄꺼에요.

그런데 저희이름은 팔지마세요. 저희는 도와주지않아요.

자꾸 랩을하고 있는 느낌이 드네요..

저희 학원 개원하고 근 6여년동안 아직도 밤에 선생님들 당직세우고 있습니다.

"24시간 오픈"이라는 취지를 지키기위해서요.

아직도 학생들 공부안하면 욕하고 윽박지르며 갖은 스트레스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상담할 때, 원장님이나 권실장님이 쥬신다니면, 실력 많이 오를 것이다라고 약속을 하고 있어서요.

아직도 다른 학원에서 공부했던 학생들 케어해주고있어요.

"그 쪽도 나름의 방식이니까, 어쩌면 적응을 못하신 것일 수도 있다."

"본인이 정말 수업빠지지않고 잘 들었는데도 실력이 이정도 밖에 안되는것이냐?"

"왜 그랬을까요?"라는 말까지해주며 말입니다.

같은 업계로서 보호해주기도 이제 정말 진저리가 나는 상황입니다.

얼마전에도 저희를 사칭하는 업체에 상담갔다가 너무 돈밝히는것같아서 안갔다고..

거기서 쥬신출신이라는이야기를 계속하길래, 원조가 어떤가해서 와봤다고..

거기서 보여준 포트폴리오가 쥬신마크가 붙어있길래 대체 이사람들은

무언가해서 와봤다고...

대체 저희한테 바라는것이 무엇인지 알고싶네요.

다시 한번 경고하지만, 쥬신게임아카데미라는 이름을 팔지마세요.

저희가 24시간 학원문 열어두고, 평일주말없이 나와서 문열어놓고, 학생들이랑 몇시간씩 상담하고 수정하며 만들어 놓은 이름입니다.

다른곳에서 제대로 못배웠어요라는 말과 쥬신출신이라는 곳에서 배웠는데 제대로 못배웠어요라는 말은 정말 다가오는 상처가 다르더군요.

먹칠은 이미 해놓은것만 해도 충분해요. 제발 더이상은..

이 이상은 이러한일로 포스팅할 일이 없길 바라며 줄입니다.

Written By BrotherBurger

In Jusin Game Academy


조회수 82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