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쥬신게임아카데미 게임프로그래밍 포트폴리오 57기 진영조 보더랜드 모작


안녕하세요! 이번에도 저희 제자들의 포트폴리오 작품을 가지고 왔답니다.

이번에 보여드릴 작품은 콘솔게임으로 유명한 보더랜드라는 작품인데요.

보더랜드

이미 매니아층을 탄탄히 확보하고 있는 게임이지요.

"보더랜드"

이 게임을 저희 제자들이 모작하였습니다.

사실 기존에 보더랜드 메시를 이용하여 매드맥스를 컨셉으로 잡은 "minmax"라는 포트폴리오 작품이 있었지요.

http://blog.naver.com/drunken0915/220738145971

위 작품과는 조금 다른 보더랜드를 제대로 모작한 작품이 아닌가 싶습니다.

보더랜드

57기에서 나이가 가장 많은 진영이를 필두로해서 모든 팀원들이 열심히 잘 해주었지요.

2달이란 시간을 충분히 잘 활용해주었고, 딱히 일정에 쫓기지도않으며 적절히 잘 만들어 주었답니다.

세세한 버그가 보이긴하지만, 이미 코딩능력만은 어느 실무자 못지않을것이라 생각한답니다.

보더랜드

참고로 상용화엔진을 사용하지않은 순수 DirectXSDK를 활용하였으며,

hlsl을 활용한 셰이딩을 표현했습니다!

더 이상 무슨말이 필요있을까요?

작품 보시죠!

자꾸 선생이 만들어줬다. 어쩐다 하시는데...ㅋ

저 한달에 한작품씩 만들 능력안된답니다.

과대평가는 감사합니다!!^^

Written By Brother Burger

In Jusin Game Academ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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