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게임프로그래밍 정규반을 개강합니다. -버거형-


안녕하세요. 쥬신게임아카데미의 버거형입니다.

오늘은 16년 7월 18일 개강하는 게임프로그래밍 개강반 소식을 전하러왔습니다.

사실 저희 쥬신게임아카데미에서는 근래들어 정규반을 매달 개강하고 있지는 않아요.

일반적으로 2~3달정도의 간격을 두고 정규반을 개강하고 있는데, 이번 8월달의 경우,

7월달에 개강했던 정규반이 꽉 차버리는 바람에 못들어온 학생들을 위해 어쩔 수 없이

연속으로 개강을 하게되었답니다.

7월 게임프로그래밍 정규반

8월 게임프로그래밍 정규반

이렇게 상황 상 어쩔 수 없이 연속으로 정규반을 개강하게 되었답니다.

저희 쥬신게임아카데미의 정규반 같은 경우, 24시간 자습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고,

전체 5개의 포트폴리오 작품을 만들게 되며, 초기 4개월 경과 후, 자습실에 개인좌석까지 배정받을 수 있답니다.

저희 쥬신게임아카데미의 정규반은 이미 아는 사람들은 다 아는..꽤나 꼼꼼히 배울 수 있는 과정이랍니다. 아, 제가 포트폴리오 과정을 맡고 있기도 하고요^^

게임프로그래밍 과저

과정은 C,C++초심자부터 시작해서 최정적으로는 후처리 셰이딩 기법까지 배울 수 있는 과정이랍니다. 당연히 1년안에 모든 게임프로그래밍 과정을 배우기는 쉽지가 않아요.

다만, 제가 항상 이야기하는 말이있지요.

"우리는 너희들의 취업을 위해 정말 최선을 다 할 거다. 다만 너희가 받아들이지 못하면, 돈과 시간을 낭비하는 것이니, 최선을 다해서 받아들이고 이상을 공부할 수 있도록 해라" 라고 말이지요. 어제도 신입기수학생과 따로 상담을 진행하면서 꼭 내가 가르치는 과정까지 올라오라고 이야기 해두었답니다.

아참, 저희 정규반에 들어오실려면 꼭 필요한 조건이 있답니다.

하루에 많은 시간을 공부에 투자하실 수 있어야해요.

그래서 알바나 직장을 겸 할 수는 없답니다.

정말 개인 사정이 어려워서 일과 함께 공부를 하려하는 친구들도 많은데요.

저희 입장에서는 두 마리 토끼를 쫓다보면 한 마리도 못잡는 상황이 정말 두려운 것이랍니다.

특히, 정규반같은 경우 많은 돈을 들여서 공부를 하게 되는데, 그 수강료를 버리게만드는건 정말 일어나서는 안되는 일이지요. 그래서 저희는 알바나 직장을 포기하라고 이야기합니다.

이 상황때문에 저희 쥬신에 다니지못하는 학생들도 많아요. 저희가 꽤나 완고하거든요.

일년뒤를 보자구요. 일년뒤에 진짜 본인이 원하는 게임프로그래머로서 일을 하기위해..

일년만 참고 열심히 공부해보자구요.

인터넷에 저희 쥬신게임아카데미를 검색하다보면, 약간 군대같다, 또는 예전에 고등교육같이 강압적인 교육방식을 가지고 있다라고 하는 글을 본 기억이납니다.

네 맞아요. 저희 굉장히 강압적이고, 수업끝나고 바로 집에가다가 선생만나는것이 두려워, 한층 밑에 내려가서 엘레베이터를 타는 학생들도 있어요.

대신, 확실히 해드릴께요, 저희 쥬신게임아카데미를 졸업하고 회사에 취업했을때, 역시 쥬신출신이구나 라는 말을 들을 수 있게 말이에요.

이상 저희 쥬신게임아카데미의 정규반 개강소식을 전하며 글을 줄입니다.

Written By Brother Burger

In Jusin Game Academy

조회수 48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