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쥬신게임아카데미 취업자 소식(서배국, 박진성, 최우승, 권혜은)


국가기간.전략산업반 2회차 서배국 학생이 코쿤게임즈에 합격하였습니다.

스타트업회사이긴하지만, 넥슨의 지원을 받고있는 저력이 있는 회사라더군요.

배국이의 경우, 30대 초반이라는 적지않은 나이를 이겨낸 기특한 학생입니다.

강의기간내내 많이 힘들어하는 모습도 보이고, 선생님들도 많이 걱정을 했던 학생이지만,

특유의 성실함과 근성으로 취업에 성공하였답니다.

항상 학생들에게 하는 말이지만, 이직을 통한 성장보다 회사에 꼭 필요한 사람이 되어 인정받는 인재가 되길 바입니다.

국가기간.전략산업반 2회차 최우승 학생이 띵소프트에 합격하였습니다.

넥슨

띵소프트는 넥슨, 네오위즈와 깊은 관련이 있던 회사로서 피파온라인시리즈를 비롯하여 배틀필드, 워로드등 굵직한 게임들을 개발하였던 회사이지요.

수업내내 프레임워크에 대한 질문과 본인이 생각한 아이디어들을 어필하며 질문하였던 우승이가 우락부락한 외모를 이겨내고 취업을 하였습니다.

생각보다 많이 우락부락했지요.

쨌든, 항상 꾸준히 열심히 해왔던 우승이의 취업을 축하합니다.

정규반 68기 박진성 학생이 넷마블에 합격하였습니다.

넷마블

두말 할 나위없이 유명한 회사지요.

워낙에 유명한 게임들이 많아 나열하기 힘들 정도이네요.

넷마블의 경우, 특히 저희 쥬신출신의 졸업생들이 많이 포진되어있는데

졸업생들이 전해준 티오소식과 인재상(성실성실성실성실)에 의해 제가 가르쳤던 학생 중, 훌륭한 학생들을 선별하여 서류를 보냈고, 기술면접, 인성면접을 통해 최후의 승리자로 진성이가 합격되었답니다.

진성이의 경우, 학생 시절부터 꾸준하고 근성이 좋기로 평가되었던 학생이랍니다.

게다가 코드 센스도 좋아서 구현도 상당히 깔끔하고 이쁘게 만들던 친구이지요.

코드 구현이 빠르진않았지만, 근성으로 구현하며 세세하고 꼼꼼하게 구현하던 특징을 가지고 있던 제자입니다.

말이 없는 녀석인줄알았는데 최근들어 애교를 부리기시작하여 상당히 보기싫었는데 다행히

졸업하자마자 취업이 되어 다행입니다;;

국비지원반 67기 권혜은 학생이 넷게임즈에 합격하였습니다.

넷게임즈의 경우, 최근 합병을 통한 상장을 한 회사이며, 이 글을 보시는 많은 분들이 알고계실 모바일게임 HIT를 대성공시키며, 크게 성장한 회사랍니다.

성장한만큼 신입 대우도 상당히 좋더군요;;

혜은 학생의 경우, 제가 직접 가르쳐본적은 없지만 담당 선생님들 모두에게 호평을 받으며 공부해왔던 학생입니다. 아마도 회사생활도 깔끔하고 무난하게 수행할 수 있지않을까 기대합니다.

우리 쥬신출신 졸업생들의 취업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사다준 커피도 맛있게 잘 먹었다...ㅋㅋ

앞으로도 소식들어오는대로 많은 졸업생들의 취업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쥬신게임아카데미 #취업자 #포트폴리오 #회사취업 #게임회사취업 #쥬신인

조회수 289회댓글 0개
bottom of page